블로그 이미지
loveoclock
공대인, 특히 전자공학도들이 많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라며.. 책 냄새가 나는 블로그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calendar
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Notice


안녕하세요^^ 안경 낀 책 벌레입니다.

 

천일식품 쉐프다이닝으로

집에서 맛있고 간편한 볶음밥 드세요!!

 

 

오랜 만에 휴가를 나왔는데 집 냉동실을 열어보니 인스턴트 볶음밥이 있더군요^^!

 

천일식품 쉐프다이닝(Chef's Dining)입니다.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볶음밥 음미해볼까요?

 

종류가 네 가지가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^^!

 

어머니 말로는 이마트에서만 파는 것 같다고 얘기를 하시더군요!!

 

개인적으로 BX에 이 냉동음식이 들어오면 날개처럼 찾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...

 

어차피 제대 100일 남았지만!!! ㅋㅋ 각설하고!!!

 

제가 앵간해서는 먹는 것 가지고 포스팅 안하는데 올해는 처음 먹는 것으로 포스팅해보네요^^!

 

 

 

 

 

프리미엄 게살 볶음밥, 우리바다 멸치 볶음밥, 매운 갈비찜 볶음밥, 삼선 볶음밥

 

 

 

제가 휴가 나와있는 기간에는... 두 가지 맛 밖에 못 먹어 봤어요. 우리 엄마는 우리바다 멸치 볶음밥이 제일 입맛에 맞다고 그러시고.. 저는 매운 갈비찜 볶음밥이랑, 프리미엄 게살 볶음 밥 두 가지만 먹어봤어요^^

 

저는 둘 다 맛있었어요^^ 사실 이 볶음 밥을 전자렌지에서 4~5분 돌리거나, 직접 볶는 방법이 있는데, 그냥 전자렌지 4분 돌려도 정말 맛있더라고요^^! 아마 볶으면 더 고소함과 향이 더해지겠지요!!

 

전자렌지로 돌려도 고유의 볶음밥의 꼬들꼬들함풍부한 토핑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어요. 느낌 아니깐^_^!!

 

만드는 것 보여드릴게요 ㅋㅋㅋ

 

 

 

접시에 밥을 놓고~

 

 

 

랩을 씌우고~ 전자렌지에 5분 데웁니다~ 끝!

 

 

 

간도 잘 맞아있어요^^~ 다른 반찬 없이 먹어도 맛있는 볶음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취생들이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식품인 듯 싶습니다>-<!!

 

아 인스턴트 음식인데 먹으면 몸에 안 좋지 않겠냐고요?? 물으시는 분이 계실지도 몰라요.

 

1. 3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요^^!

-탄수화물 85g, 단백질 11g, 지방 6g

 

2. 식품첨가물 5無첨가

-항미증진제, 산화방지제, 합성 착색료, 합성 착향료, 합성 감미료, 모두 안 들어갔습니다.

 

3.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트롤이 적습니다.

 

안심하고 맛있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^^! 종류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, 기호에 맞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~

 

천일식품의 쉐프다이닝 볶음밥입니다^^! 찾으시려면 어느 회사 제품인지 아셔야할 테니깐요~

 

꼭 드셔보세요~~ 맛없으면 저는 글 절대 안올립니다!! ㅋㅋ

 

다 읽으신 분은 아래 손가락 꼭 눌러주세요~!!!

 

이상 안경 낀 책 벌레의 휴가 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posted by loveoclock